일교차가 크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11월은 독감(인플루엔자)이 유행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독감은 고열, 기침, 콧물, 근육통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으며 전염력이 높아, 빠른 병원 진료와 적절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영유아들의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원에서도 아이들이 손 씻기와 기침 예절을 실천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 ●●이가 평소보다 기운이 없고 콧물과 기침 증상을 보였답니다. 그래서 일과 중 ●●이의 건강 상태를 세심히 살펴보았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이의 열이 조금씩 오르기 시작하며 전보다 더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이에 다른 친구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에서 휴식하게 하였으며, 교사가 곁에서 지속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이의 증상으로 보아 빠른 병원 진료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의 회복을 위해 바쁘시겠지만 되도록 일찍 귀가 후 병원 진료를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가정에서도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도와주시고, 실내 온도와 습도를 적절히 유지해 주신다면 ●●이의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가 빠르게 회복하여 다시 밝은 얼굴로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학부모 연결 목록
초대장 전송
연락처
사진 앨범
미리보기
연령
주제
원하시는 문구를 [선택] 하신 후,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놀이 기록지 화면에서 문구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