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내용 |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소비자의 구매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보드게임 자료입니다. |
---|
1) 놀이 자료를 탐색한다.
2) 게임말과 해당 매체의 구매자 체크판을 나눠 갖고
게임말이 그려진 출발 위치에 각각 선택한 게임말을 올려놓는다.
3) 게임의 순서를 정하고 순서대로 돌아가며 광고 매체 주사위를 던진다.
광고 매체 주사위를 던졌을 때 나오는 광고 매체 게임말을 가진 친구가 구매자 주사위를 던진다.
주사위에 나온 사람의 수만큼 구매자 체크판에 보드마카로 표시한다.
4) 다음 순서의 친구가 광고 매체 주사위를 던진다.
5) 누군가 도착 지점에 먼저 도착하면 게임이 끝난다.
게임이 끝나면 각자 구매자 체크판에 표시된 사람 수를 세어 가장 많은 수의 구매자가 있는 친구가 승리한다.
[연관검색어 #생활도구 #광고 #미디어 #광고매체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인터넷 #광고프로젝트 #소비자 #구매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