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내용 | 범인을 찾아라! 게임 시 사용하는 게임판 도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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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안을 프린트한다.
(범인 조합카드는 각각 A3용지와 A4용지에 프린트한다.
이름이 적혀 있지 않은 도안은 A3용지에 프린트한다.범인 단서 카드는 2~3장씩 프린트한다.)
2) 범인 조합카드의 겉 테두리 선을 따라 오려준다.
3) 코팅을 한 뒤, 모양대로 자른다.
4) 뒷 면에 EVA를 붙이고 모양대로 자른다.
5) 범인단서카드와 용의자카드는 가운데 점선을 따라 접어 붙여준다.
6) 테두리 선을 따라 오려준다.
7) 자른 도안을 코팅한 뒤 모양대로 잘라준다.
8) 도안 이름이 적혀 있지 않은 도안(게임판)은 A3용지에 코팅해준다.
1) 범인 단서 카드의 뒷면 색을 같은 색으로 모아 한쪽에 놓는다.
2) 용의자 카드를 잘 섞어 테이블 가운데에 놓는다.
3) 게임판과 범인 조합카드를 한쪽에 놓는다.
1) 범인 단서 카드-배경(노란색)를 한 장 뽑는다.
2) 나온 배경 카드를 게임판 배경 자리에 놓고, 배경지를 놓는다.
3) 범인 단서 카드-동물(파란색)를 한 장 뽑는다.
4) 나온 동물 카드를 게임판 동물 자리에 놓고, 동물 그림을 배경지 위에 놓는다.
5) 범인 단서 카드-변장도구 (보라색)를 한 장 뽑는다.
6) 나온 변장도구 카드를 게임판 변장도구 자리에 놓고, 동물 위에 변장 도구를 올려둔다.
7) 범인의 모습을 살펴본다.
8) 한명씩 돌아가면서 용의자 카드에서 한 장을 들어 테이블 중앙 쯔음에 놓는다.
9) 범인 모습과 같은 모습을 한 용의자 카드가 나오면 “범인!” 라고 말하며 용의자카드에 손을 올려놓는다.
(이때 여러명이 손을 올려놓으면 가장 아래 손이 있는 유아가 가져간다.)
10) 다같이 범인이 맞는지 살펴본다.
11) 정답이면 맞춘 유아가 카드를 가져간다. 오답이면 유아가 가지고 있는 용의자 카드를 카드 더미에 다시 놓는다.
12) 카드가 모두 없어질 때까지 1)~11)까지를 반복한다.
13) 용의자 카드를 많이 가지고 있는 유아가 승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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